AD
Starnews Logo

'철파엠' 김민규 "여자친구가 거짓말하면 먼저 기회 줄 거다"

'철파엠' 김민규 "여자친구가 거짓말하면 먼저 기회 줄 거다"

발행 :

전시윤 기자
/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철파엠)' 캡처 (배우 김민규 김영철)
/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철파엠)' 캡처 (배우 김민규 김영철)

배우 김민규가 상황 문답을 진행했다.


17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은 코너 '김민규에 대한 뇌피셜, 김민규보고서'로 꾸며져 배우 김민규가 출연했다.


이날 "놓치고 싶지 않은 내 이상형이 지나간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질문이 나왔다.


이에 김민규는 "'초면에 죄송합니다. 실례가 안 된다면 시간 괜찮으실까요?'라고 말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DJ 김영철이 "전 솔직하게 쳐다만 보고 말을 못 할 거 같다. 민규 씨는 이야기할 거냐?"라고 질문하자 김민규는 "굳이 말을 한다고 그러면 저렇게 이야기하겠는데, 나도 아예 말을 못 할 거 같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또 "SNS를 타고 구경하던 중 여자친구가 잔다고 거짓말하고 클럽에 갔다는 것을 알게 됐다. 화가 난 순간 여자친구에게 전화가 온다면 어떻게 할 거냐?"라는 질문이 나왔다.


김민규는 "'잠 잘 잤어? 아픈 건 좀 어때?'라고 이야기할 거 같다. 사정이 있었을 수 있으니 일단 상황을 물을 거 같다. 기회를 주는데도 또 거짓말을 한다면 (생각해볼 거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김민규는 지난달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에 이경 역으로 출연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