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연애는귀찮지만' 김소은 "성장할 나은이 지켜봐 줘"

'연애는귀찮지만' 김소은 "성장할 나은이 지켜봐 줘"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소은이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서 연기하고 있는 나은의 앞날을 기대해달라고 시청자들에게 당부했다.


8일 김소은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대본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소은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러블리한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밝게 만든다.


김소은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도 전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김소은입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재밌게 시청하고 계신가요?"라며 시청자에게 발랄한 인사를 먼저 건넸다.


이어 "나은이의 대사와 내래이션으로 여러분에게 공감과 위로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도 함께 내비쳐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앞으로 더욱 성장할 나은이를 지켜봐 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에피소드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4회에서는 나은(김소은 분)이 강우(지현우 분)와 '썸'을 시작해 달달함을 더했다. 또한 소설 출간 제의까지 받으며 그의 인생 황금기를 예감케 했다. 하지만 5회 예고에서 슬픈 얼굴로 비를 맞는 모습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