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하선X권율, '며느라기2'로 돌아온다..2022년 1월 공개

박하선X권율, '며느라기2'로 돌아온다..2022년 1월 공개

발행 :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K시월드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해 화제를 낳고 있다.


6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022년 1월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극본 유송이, 연출 이광영,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SBS모비딕·미디어그룹테이크투)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일에 열린 'MMA2021'에 박하선과 권율 등 '며느라기2'의 주역들이 깜짝 등장, 인터뷰 영상을 통해 그 반가운 소식을 전한 바. 이후 시즌2를 손꼽아 기다려온 열혈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다시 돌아오는 '며느라기2'를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며느라기2'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된 박하선과 권율 그리고 문희경, 백은혜, 최윤라까지, 반가운 얼굴들의 인터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다"며 함박 웃음을 짓는 박하선에 이어 권율은 "진해진 뚝배기 같은 시즌2"라고 다시 돌아올 K 시월드를 예고했다. 또 문희경, 백은혜, 최윤라는 "감동을 받을 것" "대본을 보면서 많이 울었다"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 마음 한 뜻으로 더욱 진해진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며느라기2'를 향한 자신감과 애정을 드러낸 배우들의 모습에서는 벌써부터 더 강력해진 꿀케미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초보 며느리의 좌충우돌 시월드 입성기를 리얼하게 담아내며 그 작품성과 완성도는 물론이고 화제성까지 사로잡았던 '며느라기'.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섬세한 연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킨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진 완벽한 삼박자 조합으로 웰메이드 미드폼 드라마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았던 작품인 만큼 이번 시즌2를 향한 기대 또한 높은 상황이다.


이에 보답하듯 '며느라기2'에는 박하선, 권율, 문희경, 김종구, 조완기, 백은혜, 최윤라 등 시즌1에 함께했던 모든 배우들이 그대로 등장해 높아진 친밀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 진해지고 깊어진 공감으로 무장한 에피소드가 더해져 대한민국 남녀노소의 다양한 지지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