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지금부터 쇼타임' 귀신 3인방, 박해진♥진기주 방해 "해고 싫어"

'지금부터 쇼타임' 귀신 3인방, 박해진♥진기주 방해 "해고 싫어"

발행 :

/사진='지금부터 쇼타임' 방송 화면 캡처

귀신3인방이 박해진·진기주 커플을 방해했다.


5일 방송된 MBC 주말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본격적인 사귀기 시작한 '차슬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고슬해(진기주 분)는 차차웅(박해진 분)이 공식적으로 사귀기 시작하며 달달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중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은 이로 인해 성불을 하지 못 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됐다. 최검(정준호 분)은 자신의 덕력 에너지가 모두 채워지면 자신이 성불을 하게 되고, 그러면 차차웅이 귀신을 보게 되는 능력이 자연스럽게 사라진다고 전했다.


최검은 "제가 성불하게 되면 차씨 집안은 더이상 무업을 할 필요가 없게 된다"며 "그럼 여기 계신 세 분도 자연스럽게 정리해고 되는 거죠"라고 말했다. 이에 귀신 3인방은 놀라며 "그럼 우리 그냥 객귀되는 거야?"라고 했고 "말도 안돼. 최소한 성불은 시켜줘야죠. 계약서에도 퇴직금은 성불소원 들어준다고 떡하니 써있었다"며 분개했다.


결국 차차웅과 고슬해가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을 때 귀신3인방이 들이닥쳐 "나는 이 연애 반댈세"라고 외친다. 또한 "성불 전까지는 절대 안돼"라며 "고용주 차차웅은 퇴직금 지급부터 해라"고 외쳤다. 결국 차차웅과 고슬해는 직원들이 성불을 하기 전까지는 애정행각을 자제하기로 했다.


차차웅은 자선 사업에 목소리 연기를 부탁하며 고슬해의 직장으로 찾았을 때 고슬해에게 숙취 해소 음료를 전해주려 하자 최검이 "너네 왜그러냐"며 "방심하면 안된다"고 이들을 만류했다. 최검은 차차웅을 보내고는 고슬해에게 "조금만 참아. 며칠있으면 다들 성불한테니까"고 말했고, 이에 고슬해는 "마냥 기쁘지만은 않다"며 "보고 싶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황수연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