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네가 빠진 세계' 나나 "국민 아이돌 役 유제비, 이중성 표현해보고 싶었다"

'네가 빠진 세계' 나나 "국민 아이돌 役 유제비, 이중성 표현해보고 싶었다"

발행 :

고양=이덕행 기자
우아 나나가 19일 오후 경기 고양시 EBS 사옥에서 진행된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웹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학원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는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2022.10.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우아 나나가 19일 오후 경기 고양시 EBS 사옥에서 진행된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웹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학원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는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2022.10.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네가 빠진 세계' 나나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2시 EBS 사옥에서 EBS '네가 빠진 세계'(손예은, 김보라 연출/신소영 극본) 제작 발표회가 개최됐다.


'네가 빠진 세계'는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평소 즐겨보던 로맨스 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빙의물'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10대들의 풋풋한 우정과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woo!ah!'의 나나는 국민 톱스타 아이돌 유제비 역을 맡았다. 나나는 "대본을 읽어봤을 때 계속해서 보고 싶은 내용의 소재라 빠져들었다"라고 작품에 대한 첫 인상을 소개했다.


이어 "제비라는 역할이 현실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지만 내면에는 아픔도 있는 인물이다보니 실제로 가수여서 그런 이중성을 잘 표현해보고 싶다는 도전의식이 생겼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네가 빠진 세계'는 10월 20일 오후 7시 EBS 1TV에서 첫 방영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