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우도환, 제대 후 '의외의 청량美'..'조선변호사' 메인포스터

우도환, 제대 후 '의외의 청량美'..'조선변호사' 메인포스터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MBC
/사진=MBC

'조선변호사'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새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 / 극본 최진영/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측은 28일(오늘) 푸른 바다 배경 속 우도환(강한수 역)의 청량미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 속 우도환은 갓과 도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억울한 일, 원통한 일 말씀만 하십시오!'라는 카피는 우도환이 맡은 강한수 캐릭터를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를 홀리는 마성의 사내인 강한수는 백성들로 하여금 송사를 일으키며 수임료를 얻어낸다. 그는 민법, 상법, 형법부터 명나라 법전까지 법에 관해서라면 모르는 게 없는 '법잘알' 그 자체다.


뿐만 아니라 강한수의 능청스러운 표정과 눈빛, 청산유수 언변은 그 누구도 꼼짝하지 못하게 만든다. 그가 벌이는 송사에는 백성들을 위한다는 점도 있지만, 진짜 목적은 그 이면에 따로 숨겨져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유쾌,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드라마다.


'조선변호사'는 '꼭두의 계절' 후속으로 3월 31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