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배우 송혜교에 이어 강민경의 유튜브 브이로그에 등장할 전망이다.
지난 24일 여성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는 '소두가 되고시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강민경은 여러 종류의 캡 모자를 직접 가져와 소개하며 시청자와 소통했다.
강민경은 댓글창에도 직접 "끝까지 보시면 스포가 있사옵니다…"라는 글을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영상 말미에서 그는 "이중 맘에 드는 디자인이 있었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소개하는 영상을 찍다보니 이렇게 찍는게 맞나 싶다. 제 영상을 계속 보는 아시겠지만 제가 오프닝과 엔딩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영상을 쉽게 말아도 되나 싶은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런데 뭐 이런 날도 있는거죠"라며 소탈한 멘트를 남기며 마무리했다.
그러나 영상이 끝나갈 즈음, "이런날도 있어야지. 곧 그녀를 담을 거니까"라는 자막이 등장했고, 곧이어 그룹 아이브 장원영의 모습이 담긴 짧은 클립이 공개됐다.

앞서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송혜교의 브이로그를 공개하며 영화 홍보에 힘을 보탠 바 있다. 이에 따라 장원영 또한 아이브의 컴백을 앞두고 강민경 채널을 통해 홍보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실제로 아이브는 새 앨범 'I've Secret'의 타이틀곡 'XOXZ(엑스오엑스지)'를 비롯한 신곡 공개를 앞두고 있다.
팬들 역시 뜨겁게 반응했다. "미친 엔딩 뭐야!!!!!!! 그냥 끝낸다면서요!!!!!!! 큰거 온다!!!!!! 공주랑 공주랑 만남 우째쓰까", "강민경 장원영… 얼굴천재 내이상형들… 너무 좋잔냐…", "장원영 대박 ,,,,!!! 예쁜사람 유튜브에 예쁜사람 또 출연" 등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5일 오후 6시(KST)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I've Secret'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XOXZ'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