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엠보코2' 이예준, '서쪽하늘' 파워풀+애절 가창력

'엠보코2' 이예준, '서쪽하늘' 파워풀+애절 가창력

발행 :

최보란 기자
이예준 / 사진='엠보코2' 방송화면
이예준 / 사진='엠보코2' 방송화면


이예준이 파워풀한 가창력과 애절한 감정이 덧입혀진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24일 오후 11시 경기 고양시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케이블 채널 Ment '엠넷 보이스 코리아2'(이하 '엠보코2') 세미 파이널이 생방송으로 펼쳐졌다.


이날 '나만의 1%로 승부를 가려라'라는 주제로 김현지 배두훈 송푸름 신유미 유다은 윤성기 이시몬 이예준이 파이널 무대를 향한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쳤다.


이번 세미 파이널은 온라인 사전투표 5%, 생방송 문자투표 45%, 심사위원 점수 50%의 총합으로 각 팀에서 1명, 총 4명이 파이널에 진출한다.


이예준은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를 불러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최고 시청률을 차지한데 이어 KO라운드에서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로 또 최고 1분의 주인공이 된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강점을 지닌 이예준은 이날 이승철의 '서쪽하늘'로 애절한 감성은 물론 무대를 울리는 파워풀한 고음으로 관중석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한편 '엠보코2'는 '오로지 목소리만으로 승부한다'는 콘셉트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보컬리스트 경연 프로그램. 신승훈, 백지영, 길(리쌍), 강타가 시즌1에 이어 코치를 맡았으며, 지난 시즌 보다 향상된 실력의 참가자들과 시대 및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