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전국구'와 '현대 레알 사전'이 폐지된다.
31일 오후 KBS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전국구'와 '현대 레알 사전'은 오는 9월 1일 마지막 방송된다.
'전국구'와 '현대 레알 사전'은 현재 '개그콘서트'에서 가장 오래된 코너. 각각 지난해 12월 6일과 같은 달 16일에 각각 첫 방송됐다.
두 코너는 최근 소재 고갈과 출연자들이 새 코너 기획에 따라 부득이하게 폐지를 결정했다. 출연자들은 조만간 새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과 재회할 예정이다.
'전국구'는 남녀 패션을 노래로 풍자하는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안겼다. 또한 '현대 레알 사전'은 제시된 단어를 두고 남녀의 다른 생각과 시각을 개그로 승화한 코너다.
관계자는 "두 코너는 지난 28일 녹화에서 관객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했다. 오는 9월 1일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그동안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국구'와 '현대 레알 사전'의 폐지로 '개그콘서트'에 빈자리가 생긴 만큼 신인과 선배 개그맨들의 새 개그코너 경쟁이 치열해 질 전망이다.
한편 '전국구'와 '현대 레알 사전'의 폐지에 따라 '시청률의 제왕'이 '개그콘서트' 코너 중 가장 오래된 코너가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