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개콘-아재씨' 박영진 "세종대왕 나온 고교는 가갸거겨고교"

'개콘-아재씨' 박영진 "세종대왕 나온 고교는 가갸거겨고교"

발행 :

김민기 인턴기자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맨 박영진이 "세종대왕이 나온 고교는 가겨거겨고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아재씨'에서 아재악령으로 등장한 박영진은 아재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PC방에 있던 19살 학생 장유환은 "학생 몇살이야"라는 질문에 "아 일학년 구반이올시다"라고 대답했다. 이를 지켜본 임재백은 "아재야. 아재 악령이야"라며 성수를 뿌렸다.


제 모습을 드러낸 아재 악령 박영진은 "아재는 PC방 오면 안되냐?"며 스피커를 들고 "어 여기 있네. 이건 스피커. 이건 스피작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영진은 "찍찍. 조용히 좀 해봐."라며 마우스를 들고 "이건 마우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영진은 또 "이봐. 잘 들어. 세종대왕이 다닌 고등학교가 뭔지 알아? 가갸거겨고교"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영진은 "안 웃겨? 어. 지금 재미없지 그렇지만 나중에 지갑에서 만원짜리 보면 빵 터지게 될 것이야"라고 예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영진은 "너네 젊은 것들 줄임말로 고터, 생선 쓰는데, 우리 아재가 이런거 모르는 줄 알아? 쓸줄 알아"라며 "'미라카'는 미사리 라이브 카페, '경돈'은 경양식 돈가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심뽀까는 우리 심심한데 뽀뽀할까의 줄임말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