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에메랄드캐슬 지우 "송재희, 결혼 준비 바쁜데 최선..고마워"(일문일답)

에메랄드캐슬 지우 "송재희, 결혼 준비 바쁜데 최선..고마워"(일문일답)

발행 :

임주현 기자
/사진='수상한 가수' 방송화면 캡처
/사진='수상한 가수' 방송화면 캡처


에메랄드 캐슬의 보컬 지우가 '수상한 가수'에서 복제 가수로 활약한 송재희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지우는 2일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가수'를 통해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수상한 가수'에서 지우와 송재희는 각각 진짜 가수와 복제 가수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지우는 "복제 가수로 활약해준 배우 송재희 씨에게 특히 고맙다. 무엇보다 결혼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최선을 다해 무대를 준비해줬다"라고 털어놨다.


다음은 지우와 일문일답 전문.


-복제 가수가 돼준 송재희 씨에게 남기고 싶은 말이 있다면?


▶복제 가수로 활약해준 배우 송재희 씨에게 특히 고맙다. 무엇보다 결혼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최선을 다해 무대를 준비해줬다. 최고의 호흡이었다. 결혼준비에 바쁠 텐데 본인과 신부 모두 건강 잘 챙기라고 전하고 싶다. 누구보다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기도한다. 한가해짐 밥묵자 재희야~!


-'수상한 가수'를 통해 오랜만에 무대에 섰다. 소감은?


▶다시 활동을 시작한 이후 모든 무대마다 여운이 오래 간다. 아쉬움도 즐거움도 오래 가는 것 같다. 반갑게 반겨준 '수상한 가수'의 출연진들과 관객분들, 스태프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수상한 가수'가 지니는 의미는? 시청자들에게 남기고 싶은 말은?


▶'수상한 가수'는 에메랄드캐슬 부활의 신호탄이었다. 앞으로 좋은 신곡 작업을 계속할 계획이다. 에메랄드 캐슬을 알릴 수 있는 곳이라면 데뷔했던 1997년에 그랬던 것처럼 어디든 뛰어갈 것이다. 팬분들이 오래 기다려주셨던 만큼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