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킬빌' 31일 첫방..양동근·도끼·제시·산이 등 출격(공식)

'킬빌' 31일 첫방..양동근·도끼·제시·산이 등 출격(공식)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MBC
/사진=MBC


MBC 새 예능프로그램 '킬빌'이 오는 31일 첫 방송 된다.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슈퍼스타K', '언프리티 랩스타' 작가진들이 총 집합해 탄생시킨 예능이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킬빌'은 지난해 출연 아티스트 라인업을 발표하는 것만으로도 '서바이벌 끝판왕의 탄생'을 알렸다. 재치 넘치는 예능감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이끌었던 김종국의 진행 아래 양동근,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비와이까지 대한민국에 내로라하는 힙합신들이 총출동하는 것.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미(美)친 라인업을 완성한 아티스트 7팀은 매주 기존곡과 신곡으로 무대를 꾸리며 세기의 힙합 배틀을 시작, 상상만 했었던 힙합계 레전드들의 일대일 빅매치가 벌어진다.


피 튀기는 경연에서 살아남은 최종 우승팀은 빌보드 제왕 DJ 칼리드(DJ Khaled)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힙합의 본토 미국을 점령에 나설 예정이다. 릴 웨인, 핏불, 스눕독, 저스틴비버, 리한나, 크리스브라운 등의 세계적인 스타들과 작업하며 전세계 힙합신을 정복한 DJ 칼리드와 대한민국 힙합계의 끝판왕의 역대급 만남이 이뤄진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