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동 호루졌라기'로 잘 알려진 이진성이 '전국민 드루와'에 출연한다.
19일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이하 '드루와', 연출 남성현)에 따르면 오는 20일 방송되는 8회에서는 이진성이 등장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이진성은 과거 한 프로그램에 가수 싸이의 친구로 등장하면서 넘치는 끼와 재능을 발휘하며 인기를 얻었다. 호루라기를 목에 걸고 방송에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안긴 그는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승승장구했지만 어느 새 자취를 감추며 대중에게 잊혔다.
최근 '드루와' 녹화에서 올드카를 운전하며 등장한 이진성은 "다시 활동하기에 전에 (이)수근 형님과 붐 씨한테 인사 드리려고 왔다. 정상적으로 활동하겠다"며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렸다.
스페셜 MC 김종민은 데뷔 초반 함께 활동했던 이진성의 등장에 반색하며 "저보다 예능에서는 훨씬 선배님이시다"며 그의 남달랐던 활약을 떠올렸다.
이진성은 한때 싸이와의 관계가 소원했었다고 고백했다. 이진성은 "싸이가 사실 불편한 게, 너무 잘되니까 저도 사람인지라 자격지심이 생기더라"며 갈등부터 화해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드루와'에서는 호루라기를 불며 춤을 추는 이진성의 시그니처 무대가 재현됐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싸이의 '챔피언'을 선곡한 그는 추억의 댄스타임을 열며 클럽을 방불케하는 열정과 흥을 폭발시켰다.
그러나 이수근과 붐은 "그 때랑 느낌이 다르다"며 의문을 제기하고 나섰고, 김종민은 "배가 좀 나오셔서 그런 것 같다"며 이진성에게 굴욕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오는 20일 오후 11시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