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안재모 "'야인 이즈 백'에서 '사딸라' 김영철 만나고 파"

안재모 "'야인 이즈 백'에서 '사딸라' 김영철 만나고 파"

발행 :

배우 안재모, 개그맨 이진호 /사진제공=카카오TV

배우 안재모가 SBS 드라마 '야인시대'에 출연했던 배우 김영철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18일 오후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야인 이즈 백' 라이브 토크가 카카오TV를 통해 진행됐다.


이진호와 안재모는 야인시대' 인물 중 이번 '야인 이즈 백'을 통해 만나고 싶은 사람을 전했다.


이진호는 "쌍칼 역인 박준규는 이번에 만나봤으니 시라소니 역의 조상구를 만나보고 싶다. 이 부분을 연출하면 괜찮고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안재모는 "내가 '야인시대'를 하면서 한 번도 만나지 못한 분이 있다. 현실적으로 만나기 힘든 사람을 얘기하는 거다"라며 "'사딸라'라고 말했던 김영철을 한 번 만나보고 싶다. 중년의 김두한과 재회를 한 번 해야겠다"라고 털어놨다.


안재모는 극 중 청년 김두한 역을, 김영찰은 장년 김두한 역을 맡았기 때문에 극의 흐름 상 두 사람은 만난 적이 없다. 이에 이진호는 "맞다. 두 분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재밌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야인 이즈 백'은 안재모가 2000년대 초반 범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킹두한'으로 변신, 이진호와 함께 2021년판 짠내 누아르를 보인다.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