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드랍더피티' 조세호 "17~18kg 감량..흰 티+청바지 잘 어울린다더라"

'드랍더피티' 조세호 "17~18kg 감량..흰 티+청바지 잘 어울린다더라"

발행 :

안윤지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2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딩고 조세호의 '드랍더피티' 제작발표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딩고 2021.05.20
개그맨 조세호가 2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딩고 조세호의 '드랍더피티' 제작발표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딩고 2021.05.20

개그맨 조세호가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0일 오후 딩고와 뉴버튼의 합작 채널 NewD의 새 예능 프로그램'드랍더피티'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조세호는 앞서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그는 "일단 인사드리기 앞서서 17~18kg정도 감량된 상태다. 그 이후로는 다행히 유지하고 있다"라며 뿌듯함을 보였다.


또한 "스타일리스트가 감량하고 나니 청바지를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 그래서 오늘 흰티에 청바지를 입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근육량이 증가하는 것처럼 어휘력을 증가해볼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드랍더피티'는 헬스 PT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조세호의 새로운 PT 도전기를 담는다. 이는 딩고와 웹 예능 콘텐츠 제작사 뉴버튼이 새 유튜브 채널 뉴디(NewD)를 오픈하면서 진행된 첫 번째 프로젝트로, 이날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