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세븐틴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세븐틴은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공개했다. 'Your Choice'는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나'의 고민을 나누고 '너'의 선택을 존중한다는 다정한 세븐틴의 모습과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고유의 순수함을 담았다.
타이틀곡 'Ready to love'는 감각적인 신스 베이스와 타격감 있는 비트가 매력적인 R&B 기반의 Pop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매니쉬한 멜로디에서부터 느껴지는 이들의 강인한 매력을 발견 할 수 있는 곡이다.
우지, 범주를 비롯해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와 원더키드(Wonderkid)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 군단이 곡 작업에 첫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세븐틴은 '뮤직뱅크'를 통해 'Anyone'과 'Ready to love' 무대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여전한 퍼포먼스와 감성으로 '아시아 최고 그룹'다운 모습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EPEX, GHOST9, LIGHTSUM,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WICE, 강민수, 뱀뱀, 브레이브걸스, 세븐틴, 송하예, 업텐션, N.Flying, ONEWE, 위아이, 태호, 피싱걸스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