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MBC 방송연예대상'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9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2021 MBC 방송연예대상'(기획 최윤정/연출 임찬)이 상암 MBC 신사옥에서 열린다. 만나면 좋은 '깐부' MBC의 2021년 예능을 총정리하는 이번 시상식을 통해 올해 시청자들을 위로했던 빅 웃음, 빅 감동의 순간들을 돌아볼 예정이다. 전현무, 김세정, 그리고 대세 배우 이상이가 MC를 맡아 관심을 모은다.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제작진은 지난 16일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남짓의 짧은 영상을 통해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이 준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공개된 영상은 이영자부터 전현무, 유병재, 유재석, 양세형, 김세정, 김숙, 박나래, 김구라, 안영미 등 시청자들의 '웃음 깐부'로 활약해 온 스타들을 차례로 소개한다. 이와 함께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 2021년 MBC를 빛낸 예능 프로그램 목록이 펼쳐진다. 이는 올 한 해 MBC와 함께 울고 웃었던 순간들을 돌아보게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시상식에는 반가운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것은 물론 오직 MBC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가리는 네티즌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시청자가 직접 뽑은 올해 최고의 MBC 예능 프로그램과 지난해 지미유(유재석)-천옥(이효리)의 뒤를 이을 베스트 커플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