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KBS 연예대상' 인기상 송가인 "더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다"

'KBS 연예대상' 인기상 송가인 "더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다"

발행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2021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송가인은 지난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1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송가인은 "연예대상이 처음이라 너무 떨린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앞으로도 더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다"며 "함께 '트롯 전국체전'과 '트롯 매직유랑단'을 했던 스태프 분들께도 진심을 다해 감사드린다. 두 개의 방송을 하며 방송 실력이 많이 는 것 같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송가인은 "2022년에는 좋은 일만 있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덕담으로 수상 소감을 마쳤다.


송가인은 1부 마지막에 진행된 공로상 시상자로도 등장했다. 그는 시상에 앞서 "한 해 동안 KBS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감사했다"고 전하며 해당 부문 시상을 알렸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월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신곡은 이산가족과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는 실향민들의 아픔, 가족을 향한 그리움과 애환을 표현한 '망향가'로 '동백아가씨', '여로', '추억의 소야곡', '비내리는 명동' 등 400여 곡을 히트시킨 고(故) 백영호 작곡가의 유작으로 알려졌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