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나혼산' 기안84X송민호, 브로맨스 시작♥ 서로의 얼굴 그려주기[★밤TView]

'나혼산' 기안84X송민호, 브로맨스 시작♥ 서로의 얼굴 그려주기[★밤TView]

발행 :

오진주 기자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와 송민호의 브로맨스가 시작됐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와 송민호가 캠핑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는 "우리 심심한데 서로 그려주기 할까?"라며 제안했다. 송민호가 승낙했고, 기안84는 미리 준비해 온 그림 그릴 수 있는 도구를 챙겨왔다. 송민호는 "나도 형이랑 그림 그리고 싶어서 챙겨왔는데"라고 했다.


기안84는 "구상을 먼저 해야지"라고 다소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되게 쑥스럽다"라며 "아이씨. 발릴까 봐 두려운데"라고 말했고, 송민호는 "에이 무슨 소리예요"라고 웃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모습을 보며 꽤 진지하게 그림을 그렸다. 송민호는 "거의 대결 같은데"라고 했고, 기안84는 "거의 대학교 입시야"라며 맞장구쳤다. 기안84는 "살살해. 너 눈에서 레이저 나와"라고 했고, 송민호는 "형이야말로 왜 이렇게 열심히 해요"라고 웃었다. 기안84는 "네가 열심히 해"라고 받아쳤다.


이어 두 사람은 그림을 완성했다. 송민호가 그린 초상화를 본 기안84는 "내가 이렇게 생겼다고? 아 근데 뭔가 닮았어"라며 썩 마음에 들지 않아 했다. 송민호는 "잘 못 그려요"라고 겸손함을 보였다. 기안84는 "아 닮아서 짜증 난다"라며 "특징을 잘 잡아냈네"라고 칭찬했다.


기안84는 자신이 그린 송민호의 초상화에 "이건 너무 미화됐어"라며 마음에 들어 하지 않아 했다. 이를 본 전현무는 두 분 컬 라버 해도 될 것 같다고 제안했고, 기안84는 "민호가 많이 바쁘니까"라며 눈치를 봤다. 그러자 송민호는 "무조건 갈 거예요"라며 좋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앞서 송민호는 소고기를 구우며 고추냉이와 함께 먹으라고 들이밀었다. 이에 기안84는 "소고기에 고추냉이를 같이 먹어?"라며 신기해했다. 송민호는 "처음 먹어보냐"고 묻자, 기안 84는 "나 이런 거 처음 먹어"라고 전했다.


키는 "요즘 한우 식당 가면 고추냉이 다 나오는데"라고 의아해했다. 박나래는 "아니. 저희 소고기 먹을 때 고추냉이 찍어 먹었잖아요"라고 했고, 기안84는 "기억이 안 난다"라고 부정했다. 박나래는 "와 이제는 기억도 삭제시키네"라며 서운해했다. 이에 코드 쿤스트는 "민호가 해준 게 첫 경험이 되고 싶은 거죠?"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