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문세윤, '매점 재벌' 치명美 발산..김민경X홍윤화 "꺅"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매점 재벌' 치명美 발산..김민경X홍윤화 "꺅" [맛있는 녀석들]

발행 :

김수진 기자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이 매점 무제한 이용권으로 치명미를 뽐낸다.


22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74회에서는 '시간 장소 상황 특집' 상황극을 선보이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는 1975년 유치장에 이어 학교 수업 시간 상황극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매점 이용권을 획득하기 위해 다양한 퀴즈를 풀었고, 기상천외한 답변을 내놓아 폭소를 유발했다.


치열한 대결 끝에 1등에 올라 매점 무제한 이용권을 획득한 문세윤. 순식간에 '매점 재벌'이 된 그는 뚱4에게 온갖 간식을 선물하며 치명미를 발산해 김민경, 홍윤화의 뜨거운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김민경은 엄마가 싸준 콘셉트의 도시락을 먹다가 "여중, 여고를 다닐 때 각자 다른 반찬이면 한 사람이 큰 볼을 가져와서 비빔밥으로 만들어 먹었다. 그런 날이 있었다"라며 즉석에서 비빔밥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에도 뚱5는 옥수수빵, 바나나우유 등의 간식을 먹으며 학창 시절 추억을 소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374회는 22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