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유재석, 라이브 방송서 정치색 논란 '유퀴즈' 제작진 향해 "힘내시길"

유재석, 라이브 방송서 정치색 논란 '유퀴즈' 제작진 향해 "힘내시길"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카카오TV '플레이유'
/사진=카카오TV '플레이유'


방송인 유재석이 '정치색 논란'으로 번진 '유퀴즈 온더 블럭' 제작진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지난 26일 라이브로 진행된 카카오TV '플레이유'를 통해 '유퀴즈 온더 블럭' 제작진을 언급했다.


유재석은 '유퀴즈 온더 블럭'이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에 오른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한 소식"이라고 밝히고 "3위가 '놀면 뭐하니?', 8위가 '런닝맨', 20위가 '식스센스3'다. 정말 감사드린다. 플레이유는 아직 순위에 안 올라왔지만 정말 대박"이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유퀴즈' 제작진 정말 힘내시고 열심히 시청자분들께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이어 "'식스센스', '놀면뭐하니', '런닝맨'도 힘내세요. 우리 동료들 제가 사랑하는 동료들 힘내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평소처럼 '플레이유'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최근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유퀴즈 온더 블럭' 게스트 출연 이후 이른바 정치색 논란에 휩싸이며 주목을 받았다. '유퀴즈 온더 블럭'은 윤석열 당선인 출연 이후 문재인 대통령,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선후보, 김부겸 국무총리 등 여러 유력 정치인들의 출연 거절 관련 이슈가 불거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와 관련,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는 25일 공식입장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인터넷에 유포되고 있는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명예훼손 게시글과 악성 댓글에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린다"라고 밝혔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