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또 연애 리얼리티?..tvN '각자의 본능대로' 8월 7일 첫방 [공식]

또 연애 리얼리티?..tvN '각자의 본능대로' 8월 7일 첫방 [공식]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신규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가 첫 선을 보인다.


27일 CJ ENM에 따르면 tvN 새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연출 김관태·김동주, 이하 '각본능')는 오는 8월 7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각본능'은 '찐친'들과 떠난 여행지에서 시작되는 리얼 로맨스로 우정이냐, 사랑이냐를 선택하게 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친구와 내가 같은 사람을 사랑하게 된다면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를 생각해보며, 뜨거운 로맨스와 함께 감동적인 우정의 서사를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각본능' 첫 번째 티저는 한 여자를 좋아하게 된 두 남자 출연자의 복잡한 감정선을 보여줬으며, 두 번째 티저는 사랑에 다가갈수록 우정 앞에 위태로운 여자 출연진의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표현했다.


세 번째 티저에서는 사랑에 빠진 친구의 숨길 수 없는 마음과 불편해지는 현실을 가감 없이 담아냈고, 네 번째 티저에서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우정을 선택하거나 사랑을 선택하는 청춘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그려냈다.


한편 '각본능'이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의 갈등이라면 티빙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의 갈등을 그린다. 현재 3화까지 공개된 '환승연애2'는 한집에서 생활하며 둘째 날을 맞이한 가운데, X연인과 추억이 담긴 장소를 새롭게 데이트함으로 지난 추억을 새로운 추억으로 덮는 과정을 공개했다.


'각본능' 연출을 담당하고 있는 김관태PD는 "연애 리얼리티 홍수 속에서 사랑과 우정 앞에 나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가를 고민해보게 하는 확실한 차별점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려고 한다"며 "나는 어떤 가치를 더 중요하게 생각할 지 공감하며 본다면 더 큰 재미를 느낄 것"이라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