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입이 쩍! 이찬원과 흥미진진 랜선여행 [톡파원25시]

입이 쩍! 이찬원과 흥미진진 랜선여행 [톡파원25시]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톡파원25시'에서 호기심 가득한 세계로 시청자를 안내한다.


3월 6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스페셜 톡파원 한승연과 떠나는 삿포로 여행'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 3대 중 하나인 삿포로 눈꽃 축제와 맛집 투어, 마카오 속 세계 한 바퀴, 프랑스 잔 다르크 이야기 등 흥미진진한 다양한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처음으로 소개된 삿포로 영상에서는 출장 톡파원으로 삿포로에 간 MC 전현무가 설원에서 "오겡끼데스까(잘 지내셨나요?)"를 외치며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했고, 눈으로 덮인 삿포로 축제 현장 영상을 본 이찬원은 절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사진

이어서 소개된 삿포로의 맛집 투어 영상에서 맵기 최고 단계인 20단계의 스프카레의 비주얼이 공개되자, 이찬원은 넋을 잃고 영상을 주시하기도 했다.


두 번째로 공개된 마카오 영상에서는마카오 속의 런던, 베네치아, 파리 등을 재현한 휘황찬란한 광경들이 펼쳐졌다. 이찬원은 영상을 보는 내내 "우와! 우와!"라며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프랑스 영상에서는 프랑스의 여성 영웅 잔 다르크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영상이 공개됐다. 독특한 헤어스타일의 잔 다르크를 본 MC 김숙이 머리를 만지며 "나 약간 잔 다르크 느낌이 있는데"라고 하자, 이찬원은 "숙 다르크 숙 다르크"라고 재치 있게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6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