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빛나리 스타뉴스 인턴 기자]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가수 이장원의 IQ 테스트 결과가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배다해와 이장원이 같은 드라마를 보며 다른 반응을 보였다.
이날 막장 드라마에 몰입한 배다해는 계속 자신에게 질문하는 이장원을 귀찮아했다. 이장원은 드라마를 보며 "이게 말이 돼?"라고 물었다. 배다해는 "말이 되려면 다큐멘터리를 봐야지"라고 답했다. MC 김구라는 이장원에 공감하며 막장 드라마를 이해하지 못했다. 김구라는 "저런 거에 몰입하는 게 너무 짜증 난다"고 전했다.
배다해는 이장원에 드라마를 보면 "희로애락을 느낄 수 있다. 인생의 모든 걸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가 "저거는 분노만 있는 드라마다. 화만 있다"라며 드라마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았다. MC 서장훈은 "복수하고 잡으러 갈 때 느끼는 쾌락이 있다"며 배다해의 마음을 이해했다.

한편 배다해는 이장원에 "내가 찾아봤는데 테스트 이런 거 있더라. 근데 진짜로 나는 괜찮은데 오빠가 나한테 다 물어보니까. 진짜로 문제가 있는 건지"라고 말했다. 배다해는 이장원에 "IQ 테스트 언제 해봤어? 중학교 때가 마지막이지?"라고 물었다. 이장원은 "중학교 때는 150 나왔던 것 같다"고 자랑했다.
이후 이장원의 충격적인 IQ 테스트 결과가 공개됐다. 결과는 112로 스튜디오 이지혜가 이장원을 반겼다. 이지혜는 이장원에 "나랑 친하게 지내자. 나 99다"라며 악수를 청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