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손태진이 꾸준한 자기관리와 남다른 건강미로 무대 밖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손태진은 지난 26일 공개된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에서 스쿼트부터 폭풍 달리기까지 다양한 운동에 도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손태진은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체형 검사를 받은 뒤 맞춤형 운동에 나섰다. 평소 바쁜 활동 속 건강에 대한 걱정을 드러낸 손태진은 진지한 태도로 체형 교정을 위한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근력 훈련에 돌입했다.
낯선 동작에 어색해 하는 것도 잠시, 손태진은 W 스트레칭, 호흡 조절, 프레첼 스트레칭 등 전문 동작을 매끄럽게 수행하며 놀라운 유연성을 보여줬다. 이어 90kg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폭풍 달리기의 유산소 운동까지 수준 높은 운동을 거뜬히 해내며, 무대 위에서와는 또 다른 활력을 선사했다.
평소 섬세한 감성과 깊은 보컬로 무대를 채워온 손태진은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철저한 자기 관리와 친근한 인간미를 동시에 보여주며 새로운 면모를 보여줬다. 영상을 본 팬들 역시 "운동까지 잘한다", "역시 만능캐", "무대 위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 "모든 일에 열정적"이라는 열띤 반응을 내놨다.
한편, 손태진은 전유진과 함께한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로 발매 당일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 멜론 성인가요 차트 5위에 오르는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또한 3회차 전석 매진 속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을 성료하며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눴으며, 국내 유일무이 트로트 시상식 SBS '트롯뮤직어워즈 2025'에서 2관왕을 달성하며 '新 국민가수'의 저력을 과시했다. 앨범, 공연을 넘어 예능까지 섭렵한 손태진의 전방위적 대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