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김준호 "아침에 깜짝 놀랄 때 많아"..♥김지민과 결혼 후 셀프 폭로 [독박투어4]

김준호 "아침에 깜짝 놀랄 때 많아"..♥김지민과 결혼 후 셀프 폭로 [독박투어4]

발행 :

윤성열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개그맨 김지민, 김준호 예비부부가 4월 22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열린 ‘아티르 & 아르즈’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4.2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개그맨 김지민, 김준호 예비부부가 4월 22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열린 ‘아티르 & 아르즈’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4.2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독박투어4'에서 코미디언 김준호가 아내 김지민과의 신혼 근황을 전한다.


5일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측에 따르면 오는 6일 오후 방송되는 15회에서는 카자흐스탄으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대자연 속에서 '야생 캠핑'에 도전하는 한편, '장 셰프' 장동민의 야심작인 '삼묵지'(삼계 묵은지 김치탕)을 영접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장동민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K-푸드"라며 '삼묵지' 요리에 나선다. '삼묵지'가 익어가는 동안, 멤버들은 텐트 3개를 두고 '잠자리 선정' 게임에 돌입한다. 이때 홍인규는 "전 아직 1독"이라며 여유만만하게 웃고, 멤버들은 "인규야. 잠깐 화장실 좀 다녀와라. 너 빼고 짤 거다"고 으름장을 놔 홍인규를 움찔하게 만든다.


/사진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사진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잠자리 선정 게임을 마친 멤버들은 드디어 '삼묵지'를 맛본다. 김준호는 한 입 먹자마자 "동민이는 전생에 원시인이었나?"라며 야생 캠핑에서도 요리 실력을 뽐낸 장동민에게 존경의 박수를 보낸다. 홍인규 역시 "동민이 형이 우리 요리해준다고 한국에서 김치를 챙겨온 게 너무 감동이다"며 고마워한다. 장동민은 "사실 집에서도 요리를 자주하는 편인데, 난 너희들과 함께 만들어 먹는 음식이 가장 맛있는 것 같다"고 화답해 훈훈함을 더한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저녁 식사를 마친 멤버들은 "완벽한 한 끼였다"며 행복해한다. 직후 김준호는 "이번 여행이 결혼 후 첫 해외 촬영이라 지민이가 '출장 잘 다녀와'라고 해줬다"며 김지민과의 신혼 근황을 자랑한다. 앞서 김준호는 지난 7월 13일 김지민과 결혼했다.


/사진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사진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사진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사진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이에 '맏형' 김대희는 "신혼이라 달달하네. 그때가 가장 좋을 때지"라며 씁쓸한 미소를 짓는다. 그런데 김준호는 "(촬영일 기준으로) 결혼한 지 한 달이 안 됐는데, 지민이가 아침에 날 보고 깜짝 놀랄 때가 많다"고 폭로해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만든다. 김지민이 아침에 김준호를 보고 놀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6일 오후 9시 방송.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