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일우가 훈훈한 매력과 재치 있는 모습으로 '신랑수업'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일우는 지난 17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박선영과 반려견을 데리고 일명 '상견(犬)례 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날도 김일우의 세심함이 돋보였다. 김일우는 애완견과 자신이 있는 강릉까지 온 박선영을 배려해 친 반려동물 호텔을 예약하며 편안하게 쉴 곳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박선영의 반려견을 위해 영양제까지 준비하는 등 정성을 다했다.
김일우의 입담 또한 빛났다. 박선영이 공진단을 선물해 김일우가 먹은 상황. 이후 김일우는 손 마사지까지 해주는 박선영을 보고 "특별한 이유라도"라거나 "먼저 씻어야 하나?"라고 '19금 농담'을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김일우는 예능감 또한 확실히 보여줬다. 김일우는 박선영과 강릉의 한 바닷가를 거닐다가 철봉을 보고 턱걸이를 시도했다. 김일우는 턱걸이에 자신 있게 도전했지만, 결국 박선영이 다리를 들어주는 도움 덕분에 턱걸이에 성공해 웃음을 안겼다.
김일우는 '신랑수업'을 통해 박선영과 로맨스 기류를 풍기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나날이 박선영과 달콤한 '케미'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향후 김일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