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최재림 측 "퇴근길 진행NO, 어떤 선물도 받지 않아" [전문]

최재림 측 "퇴근길 진행NO, 어떤 선물도 받지 않아" [전문]

발행 :

허지형 기자
배우 최재림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마당이 있는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6.19
배우 최재림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마당이 있는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6.19

뮤지컬 배우 최재림 측이 '퇴근길' 문화와 관련해 공지를 밝혔다.


최재림 소속사 포킥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에 "최재림 배우는 지난 수년간, 공연 후 '퇴근길 문화'를 진행하지 않았다. 이는 잘 준비한 무대에서 관객과 만나고 싶다는 배우의 뜻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뜻에 함께 동참해주신 관객 여러분 덕분에 이를 오랫동안 잘 지켜올 수 있었다. 하지만 이 점을 공지했음에도 이후 일부 관객분들이 공연 후 종종 '퇴근길'과 흡사한 행동을 해 다른 관객과 배우를 불편하게 하고,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곤 했다"며 "계속 통제가 되지 않을 시, 다른 방안을 적극 강구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최재림 배우는 공연 후 퇴근길을 진행하지 않으며 귀가 시, 개인적으로 어떤 선물(손편지 포함)도 받지 않는 점 이해 부탁드리겠다"며 "일부 관객의 돌발 행동으로 배우가 난처한 상황이 되지 않도록 다시 한번 협조를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관객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무대에서 오롯이 쏟아내겠다는 배우의 뜻을 깊이 헤아려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하 소속사 포킥스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안녕하세요, 포킥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최재림 배우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최재림 배우는 지난 수년간, 공연 후 "퇴근길 문화"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잘 준비한 무대에서 관객과 만나고 싶다는 배우의 뜻에 따른 것이며, 이 뜻에 함께 동참해주신 관객 여러분 덕분에 이를 오랫동안 잘 지켜올 수 있었습니다. 이 점,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이 점을 공지하였음에도 이후 일부 관객분들이 공연 후 종종 "퇴근길"과 흡사한 행동을 하여 다른 관객과 배우를 불편하게 하고,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곤 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해결책은 관객 여러분 모두의 자율적인 동참이겠지만 계속 통제가 되지 않을 시, 다른 방안을 적극 강구하고자 합니다.


이에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최재림 배우는 공연 후 "퇴근길"을 진행하지 않으며 귀가 시, 개인적으로 어떤 선물(손편지 포함)도 받지 않는 점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부 관객의 돌발 행동으로 배우가 난처한 상황이 되지 않도록 다시 한번 관객 여러분 모두의 협조를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관객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무대에서 오롯이 쏟아내겠다는 배우의 뜻을 깊이 헤아려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