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노브레인 이성우, 신혼집+청첩장 최초 공개..♥여친에 '개탈' 씌웠다[스타이슈]

노브레인 이성우, 신혼집+청첩장 최초 공개..♥여친에 '개탈' 씌웠다[스타이슈]

발행 :

김노을 기자
/사진=이성우 SNS, MBC 방송화면

밴드 노브레인 이성우가 신혼집과 청첩장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밴드 데이식스 드러머 도운이 이성우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나 도운은 직접 잡은 주꾸미를 나누기 위해 이성우의 집을 찾았다. 집에 도착한 도운은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여기가 신혼집인 거냐"고 물었다.


/사진=MBC 방송화면

이성우는 "이제 신혼집이 될 집"이라고 답했다. 앞서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공개됐던 것과 달리 이성우의 집은 깔끔한 신혼집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성우는 도운에게 "결혼식 올 거냐"고 물은 뒤 "내가 오늘 청첩장을 주겠다"며 청첩장을 건넸다.


도운은 "(청첩장을) 가보로 남기겠습니다. 형님"이라며 비장하게 무릎을 꿇고 청첩장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이성우는 오는 12일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방송을 통해 살짝 공개된 청첩장에는 이성우와 그의 예비 신부가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예비 신부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블랙 앤 화이트로 맞춰 입은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또한 '오랜 기다림 속에서, 저희 두 사람 한 마음이 되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귀하신 발걸음 해 주셔서 축복해 주시면 저희에게 큰 기쁨이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시선을 모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