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10월 결혼' 은지원, '프러포즈' 소신 밝혔다.."결혼 전에 하는 건 진정성 NO"[살림남][별별TV]

'10월 결혼' 은지원, '프러포즈' 소신 밝혔다.."결혼 전에 하는 건 진정성 NO"[살림남][별별TV]

발행 :

정은채 기자
은지원이 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5'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MBN 2024.05.09 /사진=이동훈

가수 은지원이 아직 프러포즈를 하지 않은 이유를 '합리화(?)'하며 유쾌한 소신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가족들과 함께 홍콩으로 떠난 첫 해외여행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진의 부친은 홍콩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아내에게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를 해 감동을 안겼다. 이에 박서진의 모친은 "32년 만에 그런 프러포즈를 처음 받아봤다. 너무 좋았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사진='살림남2' 방송화면 캡쳐
/사진='살림남2' 방송화면 캡쳐

이를 VCR로 지켜보던 은지원은 "난 저렇게 결혼하고 한참 세월이 흘러서 하는 프러포즈가 진정성 있고 감동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 전에 하는 프러포즈는 지키지도 못하는 말 다 할 수 있는 거 아니냐. 그런데 오랜 세월 함께 하면서 하는 프러포즈는 더 진정성 있는 것 같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한편 은지원은 앞서 지난 방송에서 지상렬이 "10월 결혼을 앞두고 프러포즈는 했냐"고 묻자 "아직 안 했다"고 솔직히 답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