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왜 한다 그랬을까" 기안84, 거친 숨소리만..나미브 사막서 생고생 [극한84]

"왜 한다 그랬을까" 기안84, 거친 숨소리만..나미브 사막서 생고생 [극한84]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MBC

MBC 새 예능 '극한84'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MBC는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전의 끝, 극한의 시작'이라는 제목의 '극한84'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극한84'는 기안84가 42.195km를 넘어서는 상상 초월의 코스에 뛰어들어 극한의 마라톤 환경에서 자신을 시험대에 올리고 끝까지 도전해 내는 과정을 그린 초극한 러닝 프로젝트로, 오는 11월 30일 첫 방송된다.


공개된 티저에는 광활한 대자연 속을 홀로 달리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거친 숨을 몰아쉬며 끝없이 달리던 기안84는 "이걸 왜 한다 그랬을까"라는 자조 섞인 한마디를 던진다. 그가 처한 극한의 상황과 고통이 그대로 전해지며 보는 이들마저 숨이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티저는 영화 트레일러를 연상케 하는 웅장한 영상미와 사운드로 시선을 압도한다. 짧은 티저 한 편만으로도 '인간의 한계를 향한 도전'을 강렬하게 압축해내며, '극한84'가 그려낼 리얼한 생존의 여정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극한84'는 MBC 대표 예능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랜차이즈 프로젝트다. '일상 속 도전'에서 '인간의 한계로 향한 여정'으로 확장된 기안84의 또 다른 서사를 담는다. 단순한 러닝을 넘어 인내와 끈기, 그리고 스스로와의 싸움으로 완성되는 리얼 도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타뉴스 취재 결과, 기안84는 배우 권화운과 함께 '극한84' 촬영을 위해 남부 아프리카 나미비아와 남아프리카공화국을 다녀왔다. 이들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오래된 사막으로 꼽히는 나미브 사막에서 극한의 레이스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MBC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