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한혜진, 코인 방송 송출되더니..유튜브 돌연 삭제 [스타이슈]

한혜진, 코인 방송 송출되더니..유튜브 돌연 삭제 [스타이슈]

발행 :

방송인 한혜진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2TV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이 차이라는 현실의 벽을 넘어 사랑 앞에 과감하고 솔직한 연상연하 남녀들의 도발적이고 진솔한 연애세포 재생 리얼리티 '누난 내게 여자야'는 오늘(27일) 첫 방송된다. /2025.10.27 /사진=이동훈 photoguy@

모델 한혜진의 유튜브가 돌연 삭제됐다.


10일 오전 89만 구독자를 보유 중인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유튜브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기 때문에 채널이 삭제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표시돼 있다.


그의 채널은 삭제되기 전, '리플(XRP): 브랜드 갈링하우스 CEO의 성장 예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송출되고 있었다. 그러다 돌연 삭제된 상태다.


한혜진뿐만 아니라 배우 김성은, 전 체조선수 손연재도 유튜브 채널이 삭제되는 일을 겪었다. 김성은은 "제작진과 함께 바로 이의 신청했다"면서도 "지난 2년 동안 정말 열심히 가꿔왔던 공간이라 순간 너무 속상했다. 하지만 반드시 무사히 복구되리라 믿고 있다"고 말했다.


약 7일 만에 복구된 채널에 그는 " 믿기지 않을 만큼 너무 기쁘다"고 감격하기도 했다.


또한 손연재도 돌연 가이드를 위반했다며 채널이 삭제됐다. 하지만 해당 채널은 하루 만에 복구되면서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