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레이디제인, 쌍둥이 출산 80일 됐는데..♥임현태 "강남 8학군 원해"(동상이몽2)[★밤TV]

레이디제인, 쌍둥이 출산 80일 됐는데..♥임현태 "강남 8학군 원해"(동상이몽2)[★밤TV]

발행 :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동상이몽2' 가수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가 이사를 고민했다.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의 일상이 공개했다.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는 쌍둥이 육아를 보였다. 임현태는 "10분 전이니까 밥을 먹이면 안된다"라고 하자, 레이디제인은 "왜 버티라고 하냐. 그냥 먹으면 되는 거 아니냐. 옛날엔 그런 게 없었다. 배고파서 울면 먹이는 거다. 근데 왜 그러냐"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임현태는 "3, 4개월 때는 정확한 데이터가 필요하다"라고 했다.


레이디제인은 "융통성이 있어도 되지 않냐는 거다. 내가 한 시간 전에 먹이자고 한 것도 아니었다"라며 "본인이 임은영 박사냐. 하나하나 잔소리하고 그러냐"라고 했다. 하지만 임현태는 "잘해보자고 하는 거다"라고 했다.


힘든 육아 스케줄에도 레이디제인은 이를 따르는 이유에 대해 "아이들이 70~80일 됐는데 통잠을 자기 시작했다. 수면 교육을 철저하게 했기 때문이다. 둘째 별이가 2.25kg로 미숙아로 태어났다. 근데 지금은 우주를 넘을 정도로 포동포동해졌다"라고 전했다.


육아 퇴근한 임현태는 레이디제인에게 "이사를 좀 해보면 좋을 거 같다. 강남 8학군 이쪽으로. 컨설팅 의뢰도 해놨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