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46kg' 윤진이, 점핑 다이어트 강사 도전할까.."체력+집중도 프로 수준"

'46kg' 윤진이, 점핑 다이어트 강사 도전할까.."체력+집중도 프로 수준"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진짜 윤진이'

배우 윤진이가 점핑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진짜 윤진이'에는 '30분에 500kcal 다이어트 이렇게 하면 빠집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진이는 친구들과 함께 점핑 다이어트 센터에 방문했다. 강사는 "30분에 500kcal가 소모된다. 달리기 2시간 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라고 설명해 시선을 모았다.


본격적인 운동이 시작되자 윤진이는 음악에 맞춰 격렬하게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고강도 운동에 모두가 지친 가운데 윤진이는 동작을 정확히 따라해 강사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진짜 윤진이'

강사는 1등 회원으로 윤진이를 꼽으며 "체력이나 집중도가 프로 느낌이다. 자격증을 따도 될 것 같다. 5일만 하셔도 차리셔도 되겠다. 자세를 바로바로 캐치해서 말씀 드린 대로 하시더라. 투잡 가능하다"라고 극찬했다.


이에 윤진이는 "오랜만에 스트레스 다 풀고 행복하게 뛰었다. 친구들과 같이해서 더 힘이 났다"라고 미소 지었다.


한편 윤진이는 지난 2022년 금융계 종사자 김태근 씨와 결혼해 이듬해 제이 양을 출산한 뒤 지난 2월 둘째 제니 양을 품에 안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