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박나래 쑥대밭 속 'MBC 연예대상' 오늘(29일) 개최..유재석·전현무·기안84 대상은[스타이슈]

박나래 쑥대밭 속 'MBC 연예대상' 오늘(29일) 개최..유재석·전현무·기안84 대상은[스타이슈]

발행 :

(왼쪽부터) 유재석 전현무 기안84 /사진=스타뉴스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29일) 개최되는 가운데 영예의 대상은 누구에게 돌아갈까.


29일 오후 8시 5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는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하 'MBC 방송연예대상'이 개최된다.


매년 축제 같은 분위기를 자랑하는 연말 시상식이지만 올해 MBC는 어깨가 무겁다. 간판 예능인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등이 출연자들의 사생활 논란과 함께 논란에 올랐기 때문이다.


방송인 박나래. 2023.07.31 /사진=김창현

특히 '나 혼자 산다'의 연말은 유독 가혹했다. 주축으로 활약한 박나래는 전 매니저 갑질 의혹, 불법 의료 행위 의혹, 횡령 의혹 등에 휩싸여 활동을 전면 중단했으며, 이와 관련한 일명 '주사 이모' 논란으로 박나래는 물론 샤이니 키까지 하차하는 직격타를 맞았다. 심지어 키는 'MBC 방송연예대상' MC까지 맡기로 했던 상황에서 구설에 휩싸이며 MC직에서도 하차했다.


대상 후보로는 '놀면 뭐하니?' 유재석,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나 혼자 산다'-'태계일주 4'-'극한84' 기안84 등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이 가운데 'MBC 방송연예대상' 관전 포인트를 살펴본다.


◆ 대망의 대상,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자 발표


영예의 대상을 품에 안을 주인공은 물론 시청자의 투표로 수상자를 가리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은 이날 생방송에서 후보를 발표하고 문자 투표를 진행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베스트 커플상은 지난 26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에서 투표를 진행한 상황. 과연 2025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예능 커플은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사진제공=MBC

◆ MC 전현무 장도연, 두 번째 호흡인 만큼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


전현무가 2018년부터 진행을 맡아 8년 연속으로 'MBC 방송연예대상'과 돈독한 인연을 이어간다. 여기에 '2020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전현무와 MC로 활약했던 장도연이 합류하며 두 MC의 두 번째 만남이 성사된 터.


전현무와 장도연은 예능인들의 축제를 더욱 편안하고 센스 있게 이끌어가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 K-POP, 댄스, 뮤지컬, 비트박스 등 풍성한 축하 무대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축하 무대 라인업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세계적인 비트박서 윙(WING)과 히스(Hiss), 대세 댄서 리정과 베이비주, 수많은 관객이 사랑하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최정원, 홍지민, 김경선, 앙탈 챌린지 붐을 일으킨 청량돌 투어스(TWS)가 'MBC 방송연예대상'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는 것.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공개될 특별한 축하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