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 예능 '핑계고'의 스핀오프 콘텐츠 '풍향고'가 시즌2로 돌아온다.
안테나 플러스의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 Ddeun'은 지난 1일 '풍향고2'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24일 첫 번째 에피소드 업로드 소식을 알렸다.
'풍향고'는 '노 어플 즉흥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출연진들의 리얼한 여행기를 담고 있다. 실제 시즌1은 평균 100분이 넘는 긴 러닝타임에도 본편 조회수만 4400만 뷰를 넘어서며 롱폼 콘텐츠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기대케 하는 '풍향고2'는 베트남에서 시작된 즉흥 여행의 재미를 넘어, 오스트리아로 무대를 옮겨 색다른 여정을 펼칠 전망이다.
특히, 배우 이성민이 새롭게 합류해 유재석, 지석진, 양세찬과 색다른 조합을 이룬다. 첫 유럽 여행에 푹 빠져 자빠져 있기를 과감히 포기한 유재석, 그 누구도 몰랐던 반전 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이성민, 무계획 즉흥 여행에 최적화된 자유로운 영혼 지석진, 섬세한 케어력으로 형님들을 살뜰히 살피는 보좌 전문 막내 양세찬까지 극강의 케미 속 예측 불가 웃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채널 뜬뜬 제작진은 '풍향고2'에 대해 "환전 지옥이 아닌 또 다른 지옥을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시즌1을 보셨던 분들이 기대하는 모든 재미 요소 그 이상을 충족시켜드릴 예정이다"라며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풍향고2'는 오는 17일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 Ddeun'을 통해 '풍향고2' 멤버들의 사전 모임 내용을 다룬 콘텐츠를 시작으로, 24일부터 본격적인 여행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풍향고2'는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유튜브 채널 뜬뜬에 업로드되며, 다음날 오후 7시 50분 유튜브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분을 포함하여 ENA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