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베일드 컵' 티파니 영, ♥변요한 응원 속 심사위원 출격 "아낌없이 믿어줘"

'베일드 컵' 티파니 영, ♥변요한 응원 속 심사위원 출격 "아낌없이 믿어줘"

발행 :
가수 티파니영이 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예능프로그램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직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겨루는 '세상에서 가장 공평한 오디션'이라는 타이틀로 기획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베일드 뮤지션'의 글로벌 확장판인 '베일드 컵'은 대한민국,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몽골, 라오스까지 아시아 9개국에서 선발된 톱3가 국가의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보컬 국가 대항전이다. /2026.01.08 /사진=이동훈 photoguy@

가수 티파니 영이 최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배우 변요한을 포함한 주변인들의 응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SBS 새 오디션 프로그램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홍희 PD를 비롯해 가수 티파니 영, 10cm 권정열, 에일리, 폴킴, 그룹 아이들 미연이 참석했다.


'베일드 컵'은 오직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겨루는 오디션 '베일드 뮤지션'의 글로벌 확장판이다. 대한민국,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몽골, 라오스까지 아시아 9개국에서 선발된 TOP3가 국가의 자존심을 걸고 보컬 대결을 펼친다.


이날 심사위원으로 나선 티파니 영은 프로그램 출연 관련 변요한에게 응원을 받은 것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 질문을 들은 티파니 영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귀여운 눈웃음을 지어 보였다.


또한 티파니 영은 "주변에 서포트 해주시는 분들이 아낌없이 믿고 응원해준다. 많이 기대된다고 해줬다"며 "좋은 구성과 좋은 프로젝트라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다 있다"고 전했다.


앞서 티파니 영은 지난달 변요한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일드 컵'은 오는 11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