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430억 건물주' 권상우, '하트맨' 개봉 앞두고 통 큰 공약.."샤넬백 쏘겠다"[스타이슈]

'430억 건물주' 권상우, '하트맨' 개봉 앞두고 통 큰 공약.."샤넬백 쏘겠다"[스타이슈]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배우 권상우가 영화 '하트맨' 개봉을 앞두고 깜짝 공약을 내걸었다.


1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첫 라이브에 내건 남편 권상우의 역대급 이벤트 (샤넬백 공약)'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권상우는 라이브 방송 도중 "제가 '하트맨' 손익 분기점을 넘으면 '미세스 뉴저지'에 샤넬 지갑을 드리겠다"라고 선언했다.


이에 제작진이 "샤넬백은 어떻냐"라고 묻자 권상우는 "200만 넘으면 샤넬백 하나 하겠다. 전 자신 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이를 본 한 누리꾼이 "쉽지 않은 조건"이라고 지적하자 권상우는 "200만 될 수 있다. 영화 진짜 재미있다"라고 발끈하면서도 "199만으로 할까요?"라고 주춤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상우는 "400만이면 가방 두 개 쏘겠다"라고 통 큰 공약을 제시했고, 손태영은 "사람들이 안 되면 가방 아니라고 하면 어떡하냐"며 우려했다. 권상우는 "안됐는데 선물할 순 없지 않나. 나도 기분이라는 게 있다"라고 받아친 뒤 "199만에 하나, 399만에 하나를 드리겠다. 농담 아니다. 진짜다"라고 강조했다.


권상우는 "남편도 안 사주는 샤넬백을 상우님이"라는 댓글을 보고 "꼭 사드리고 싶다"라고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안겼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