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유방암 투병' 박미선, ♥이봉원·조혜련이 전한 근황 "치료 끝났다" [스타이슈]

'유방암 투병' 박미선, ♥이봉원·조혜련이 전한 근황 "치료 끝났다" [스타이슈]

발행 :

/사진=박미선 SNS

유방암 투병 중인 코미디언 박미선의 최근 근황이 전해졌다.


13일 유튜브 채널 '롤링썬더'에는 '사랑 받고 자란 사람들의 공통점[신여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조혜련은 "2025년 너무 의미가 있는 게 저희가 '신여성'을 하지 않았나. 나름 회자되고 잘될 줄 몰랐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미선 언니가 또 건강해져서 며칠 전에 통화했는데 ''신여성'에 나오고 싶다'고 하더라. 진짜 사랑받는 프로그램이다"이라고 박미선의 근황을 언급하기도 했다.


앞서 박미선의 남편이자 코미디언 이봉원도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지금은 치료가 다 끝났다. 최근에 같이 일본 여행도 다녀왔다"며 "약을 먹으면서 추이를 지켜보는 단계"라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신여성', '짠한형' 캡처

그러면서 그는 "주위 사람들도 힘들지만 본인이 가장 힘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미선은 앞서 지난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이후 그가 유방암 진단을 받고 치료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박미선은 짦게 자른 머리를 공개하며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으로 복귀했다. 그는 "생존 신고하려고 왔다"며 "치료가 길었고 폐렴까지 겹쳤다. 지금은 약물 치료 중"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최근 박미선은 SNS에 건강기능식품인 블루베리즙 공동구매 글을 올렸다가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에 박미선은 "본의 아니게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렸다"며 "제가 생각이 많이 짧았다. 앞으로 더 신중하겠다. 더 건강 챙겨서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사과문을 올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