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골때녀' 진정선, '박서준 닮은꼴' ♥남편과 결혼 소감 "아끼며 잘 살 것"

'골때녀' 진정선, '박서준 닮은꼴' ♥남편과 결혼 소감 "아끼며 잘 살 것"

발행 :

/사진=진정선 SNS

모델 진정선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진정선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여러분들의 도움과 축하를 받으며 어제 결혼식을 잘 마쳤다"고 전했다.


앞서 그는 지난 1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그의 남편은 1995년생 동갑내기로 한림예고 모델과 동창으로 알려졌다.


진정선은 "결혼식 준비를 하면서 소식을 전하고 싶은 분들은 많았지만, 혹여나 부담되실까 걱정되는 마음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았다. 많이 서툴고 부족했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달라"며 "귀한 걸음 내어주시어 결혼식에 축하하러 와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받은 사랑과 응원 잊지 않고 늘 감사하며, 서로 아껴주며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 드리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진정선 SNS
/사진=진정선 SNS

이날 결혼식에는 전 축구선수 이영표와 모델 이현이, 김진경, 이혜정, 허경희 등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 팀이 자리를 빛냈다. 이현이는 결혼식 축사를 맡았으며, 부케는 허경희가 받았다.


진정선은 지난해 12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배우 박서준과 닮은 꼴의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당시 그의 남편은 "모델과를 나왔지만, 성향이 안 맞아서 포기했다. 카페를 차려 운영하다가 지금은 분식 프랜차이즈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정선은 2011년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2'에서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현재 '골때녀' 구척장신 팀에서 활약 중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