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원더독스 주장' 표승주, JTBC '예스맨' 출격..예능 입담 도전

[단독] '원더독스 주장' 표승주, JTBC '예스맨' 출격..예능 입담 도전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전 배구선수 표승주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최창수CP, 안정환, 박태환, 서장훈, 기보배, 김영광, 하승진, 김남일, 이형택, 윤석민, 김동욱PD /사진=이동훈 photoguy@


'원더독스 주장' 표승주가 JTBC '예스맨'에 출격, 예능 입담 경쟁에 도전한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표승주는 2월 중 진행되는 JTBC 예능 '예스맨'에 새 멤버로 출연한다.


'예스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해 예능 경쟁력을 냉정하게 검증받는 생존형 서바이벌 토크 예능. 매회 토크와 미션을 통해 점수가 매겨지며, 최하위 1인은 다음 회차 출연이 제한되는 룰로 긴장감을 더한다.


지난 1월 17일 첫 방송된 '예스맨'은 진행자 서장훈과 안정환의 예능 존재감을 필두로 기보배, 박태환, 이형택, 하승진, 윤석민, 김영광 등이 패널로 합류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점차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최하위 점수를 받은 멤버의 탈락이 이어진 이후에도 김남일, 조준호, 곽윤기, 황재균 등 스포츠계에서 활약한 이후 방송계에 진출한 스타들이 대거 합류하며 치열한 입담 대결로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특히 이번 표승주의 합류는 홍일점 기보배를 잇는 첫 여성 '예스맨'으로의 도전장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전 배구선수 표승주 /사진=이동훈 photoguy@

표승주는 국내 여자 배구 베테랑이자 멀티 플레이어로 한 시대를 풍미한 인물. 2010-2011 시즌 1라운드 1순위로 한국도로공사에 입단, 이후 GS칼텍스, IBK기업은행, 정관장 등 여러 팀에서 활약하고 2025년 은퇴, KBS N 스포츠 해설위원으로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성소년 국가대표를 거쳐 2020 도쿄올림픽 멤버로도 활약했다.


또한 표승주는 지난 2025년 11월 인기리에 종영한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필승 원더독스를 이끈 캡틴으로도 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내기도 했다. 표승주가 이번 '예스맨'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주목된다.




브리핑

표승주가 JTBC 예능 '예스맨'에 새 멤버로 출연하여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과 예능 경쟁에 도전한다. '예스맨'은 스포츠 스타들이 예능 경쟁력을 검증받는 서바이벌 토크 예능으로, 최하위 점수를 받은 멤버는 다음 회차 출연이 제한된다. 표승주는 여자 배구 베테랑으로 다양한 팀에서 활약했으며,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원더독스를 이끈 경험이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