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굽네, 차줌마 '불금치킨' 출시…

굽네, 차줌마 '불금치킨' 출시…

발행 :

/사진제공=굽네


불 맛에 꽂힌 굽네가 차줌마를 앞세웠다.


굽네치킨이 불맛을 강조한 신제품 '굽네 불금치킨'을 출시하며 불 맛의 상품성을 더욱 고조 시켰다. 게다가 '차줌마' 차승원을 앞세워 불금치킨의 아이덴티티를 정확히 형상화했다.


차승원은 과거 요리의 달인 같은 컨셉트로 방송에 출연해 맛과 멋을 아는 연기자로 자리매김 했었다.


'굽네 불금치킨'은 오븐구이의 불맛과 금빛 버터갈릭소스에서 따온 네이밍으로 알려져 있다. 흔히 떠올리는 불타는 금요일과는 다른 이유의 네이밍이라고 할 수 있다.


양념을 버무린 치킨 위에 달콤한 황금빛 버터갈릭 소스를 빈틈없이 뿌려 맵달맵달한 맛이 특징이다.


버터갈릭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 매운 맛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튀긴 치킨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불맛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오매불맛 소스'로 한국식 매콤요리의 마무리인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남은 치킨을 잘게 잘라 밥, 오매불맛 소스, 김가루를 함께 볶아 '치밥'으로 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된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굽네 불금치킨'으로 이전과 다른 새로운 매운 치킨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