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오리온의 에너지바 '닥터유바' 올가을에도 인기...매출 20%↑

오리온의 에너지바 '닥터유바' 올가을에도 인기...매출 20%↑

발행 :

김혜림 기자
사진

올가을 오리온 '닥터유 바'의 인기는 여전했다.


오리온은 올 가을 기간동안 '닥터유 바' 매출이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9월부터 가을의 마지막 절기 '상강'인 10월 23일까지의 매출 데이터를 자체 분석한 결과, 9월에 역대 최고 월 매출인 54억원을 기록했다.


오리온 닥터유 바는 뉴트리션바 1등 브랜드로서 맛과 영양을 차별화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설명이다.


나들이 간식으로 적합할 뿐만 아니라, 테니스·등산 등 레저스포츠를 즐기며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것도 주된 인기 요인이다. 한입에 먹기 쉽도록 사이즈를 작게 만든 닥터유 단백질바, 에너지바 미니 또한 매출 성장에 힘을 보탰다.


오리온은 운동·학업·업무 등 TPO에 맞춰 골라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닥터유 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닥터유 단백질바'는 50g 제품 한 개만 먹어도 달걀 두 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 12g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닥터유PRO 단백질바'는 70g 1개당 단백질 24g이 함유돼 있어 홈트레이닝, 레저스포츠 등 운동 전후에 먹기 좋다.


'닥터유 에너지바'는 견과류·과일·시리얼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해 활력과 영양을 챙길 수 있으며, '닥터유 에너지바 호두'는 호두와 함께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 함량을 41%로 높여 영양 뿐 만 아니라, 고소한 맛도 강화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