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건설이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18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으로 도한다.
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39~84㎡, 공동주택 73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은 교통뿐 아니라 학군, 편의시설, 병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인천 원도심에 위치했다.
파크메종의 주거환경은 특별하다. 단지 인근에 축구장 약 28개 크기인 33만 2694㎡ 면적의 수봉공원이 위치한다. 수봉공원은 수봉산 인공폭포 산책로 놀이기구 물놀이장 문화공원 등이 있는 대형공원으로 여가 및 취미생활을 즐기기 용이하다.
또 파크메종은 GTX-B 노선의 수혜도 기대되는 곳이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총 82.7km의 GTX-B 노선은 '인천대입구~서울역~마석'을 잇는 노선으로 정거장 14개소 개통이 계획됐으며, 오는 2024년 상반기 조기 착공 예정이다. GTX-B 노선이 완공되면 인천 송도에서 서울역까지 약 27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 교통 접근성은 더욱 증진될 전망이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DL관계자는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은 단지는 원도심에 들어서는 만큼 다양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 573-3번지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