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몽골리안 데이' 문화 교류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몽골리안 데이' 문화 교류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배구단 '레드스파크스'가 22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몽골리안 데이'를 진행한다. 스포츠를 매개로 문화 교류와 팬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몽골 설날(2월 18~20일)을 맞아 한국에 거주하는 몽골 교민들과 함께 명절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경기에는 몽골 교민 200여 명과 주한 몽골 대사관 관계자들이 초청될 예정이며, 수헤 수흐벌드(H.E. Sukhee SUKHBOLD) 대사도 참석할 계획이다. 최근 정관장에 합류한 몽골 출신 스타 선수 인쿠시도 현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인쿠시는 정관장 입단 발표 이후 몽골과 한국을 오가며 프로 데뷔를 준비해왔다. 등번호 1번을 달고 코트에 서는 그는 "갑작스러운 변화에 부담도 있지만, 늘 도전 속에서 성장해왔다"며 "경기에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한국에 거주하는 몽골인들이 스포츠를 매개로 서로 화합하고, 한국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하며 지역사회 안에서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브리핑

정관장 배구단 '레드스파크스'가 22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몽골 설날을 맞아 '몽골리안 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몽골 교민 200여 명과 주한 몽골 대사관 관계자들이 초청되며, 몽골 출신 스타 선수 인쿠시도 현장에서 팬들과 만납니다. 이번 행사는 몽골과 한국의 문화 교류와 팬 소통 확대를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