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송중기 너마저..군복무★ 누구 있나?

송중기 너마저..군복무★ 누구 있나?

발행 :

배우 송중기, 지현우, 이제훈, 유승호(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스타뉴스, 유승호 팬카페 TALK TO U


배우 송중기가 군복무 스타 대열에 합류한다.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가 오는 27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현역 입대한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소속사를 통해 "2년 동안 군 복무를 잘하고 돌아오겠다. 다녀와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 때 까지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남자 배우들에게 군대는 숙제와 같이 부담되지만 반드시 지나야 할 일. 송중기도 군복무 스타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송중기는 특히 연예병사 제도가 폐지된 후 처음으로 군에 입대하는 스타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송중기에 앞서 이제훈, 유승호, 지현우, 김무열, 슈퍼주니어 이특과 예성, 테이 등이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입대 전 연인 유인나에 대한 사랑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던 지현우는 지난 해 7월 현역으로 입대했다. 군 창작 뮤지컬 '더 프라미스'에 출연해 무대에 오르기도 했던 지현우는 연예병사가 아니라 일반 병사로 복무중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지난 해 10월 현역으로 입대한 이제훈은 서울경찰홍보단(구 호루라기 연극단)에 지원해 의무경찰로 복무중이다. 이제훈은 입대 직전까지 영화 '파파로티' 촬영에 참여하는 등 작품 활동에 매진해 입대 후 세 편의 영화로 팬들을 만나 아쉬움을 달랬다.


가수 테이도 지난 해 9월 11일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로 입소했다. 테이는 연예병사 권유에도 이를 거절하고 일반병으로 복무하고 있다.


유승호는 군입대를 미루는 연예계 풍토와 달리 지난 3월 만 21살의 나이로 입대해 또래들과 함께 군생활을 하게 됐다. 유승호는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최근 연예병사 근무 태도가 논란이 되며 불명예를 안은 스타들도 있다. 국방홍보원 소속 연예병사로 복무 중이던 세븐과 상추는 안마방 사건으로 도마 위에 올랐고, 최근 전역한 비는 잦은 외출, 외박, 근태불량 등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연예병사 근태 문제가 알려지며 국방홍보지원대원 중 세븐, 상추 등 6명은 징계를 받았고, 징계 대상이 아닌 연예병사 중 전역이 3개월 이상 남은 이석훈 김호영 류상욱 등 6명은 일반부대로 재배치 됐다.


논산훈련소에서 조교로 복무중인 휘성은 휴대전화 반입으로 및 통화로 3일간 영창 처분을 받아 전역이 연기됐다.


연예인의 군복무 문제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시점에서 입대하게 되는 송중기가 군인으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