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보안관' 이성민부터 배정남까지, 의리 포스터 공개

'보안관' 이성민부터 배정남까지, 의리 포스터 공개

발행 :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보안관'(감독 김형주)의 의리 포스터가 공개됐다.


13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보안관'의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등 캐릭터들의 개성이 묻어나는 의리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지난 3일 개봉 후 5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했다.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공개된 '보안관'의 이번 포스터에는 오지랖 넓은 자칭 보안관 대호로 분한 이성민이 검은 쫄티와 선글라스, 굵은 금 목걸이, 가죽 장갑을 낀 모습이다. 여기에 '보안관'이라고 쓰인 머리띠는 동네 보안관으로서 대호의 강한 자부심을 느끼게 만든다. 마치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을 연상케 하는 모습은 이제껏 이성민에게서 볼 수 없었던 코믹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 종진 역의 조진웅은 알 수 없는 묘한 표정으로 일관하고 있다. 대호의 유일한 조수 덕만 역의 김성균은 눈에 힘 빡 준 모습으로 상대를 제압한다.


뿐만 아니라 대호의 무리들 역시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고 있다. 큰형님 김종수(용환 역)는 파란 트레이닝복에 흰색 민소매 티셔츠에 멜빵을 착용한 영락없는 아저씨 포스지만, 눈빛만큼은 다른 인물들에 뒤지지 않는다. 더불어 조우진(선철 역), 임현성(강곤 역) 역시 상대를 방어하기 위해 폼 잡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마지막으로 배정남(춘모 역)은 포스 작렬하는 형님들 가운데, 해맑은 미소로 일관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