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채널CGV, 90회 아카데미 시상식 독점 생중계

채널CGV, 90회 아카데미 시상식 독점 생중계

발행 :

김현록 기자
사진=채널CGV
사진=채널CGV


영화전문 채널CGV가 오는 3월 5일 오전 10시(한국시간 기준) 제 90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독점 생중계 한다.


24일 채널CGV는 미국 최고권위의 영화시상식인 아카데미 시상식을 8년 연속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티빙 앱을 통해 모바일로도 생중계가 진행된다.


일명 '오스카 상'으로 불리는 아카데미 시상식은 현지 시간으로 오는 3월 4일(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개최되며, 미국 코미디언인 지미 카멜이 지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이어 사회를 맡는다.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셰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이 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여우조연상, 각본상 등 무려 1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작품상에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다키스트 아워', '덩케르크', '겟 아웃', '레이디 버드', '팬텀 스레드', '더 포스트',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쓰리 빌보드'가 경쟁을 펼친다.


이 밖에 남우주연상에는 후보에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티모시 살라메, '팬텀 스레드'의 다니엘 데이 루이스, '겟 아웃'의 다니엘 칼루야, '다키스트 아워'의 게리 올드만, '이너 시티'의 덴젤 워싱턴이, 여우주연상 후보에는 '셰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의 샐리 호킨스, '쓰리 빌보드'의 프란시스 맥도맨드, '더 포스트'의 메릴 스트립, '아이, 토냐'의 마고 로비, '레이디 버드'의 시얼샤 로넌이 노미네이트 됐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