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월드]美언론 ""브래드 피트, 이혼 이후 훨씬 나은 생활"

[☆월드]美언론 ""브래드 피트, 이혼 이후 훨씬 나은 생활"

발행 :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브래드 피트/AFPBBNews=뉴스1
브래드 피트/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의 안젤리나 졸리의 충격적인 결별 이후 근황이 공개됐다.


미국 연예전문미디어 E뉴스는 지난 7일(현지 시각) 한 지인의 말을 인용 "이들의 결별은 그에게 있어 매우 잔혹하고 힘든 시간이었다. 브래드는 중요한 몇 가지를 변화시켰으며, 현재 훨씬 더 나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매체는 "(브래드는) 사회생활도 활발하게 하고 있고 예전 친구들도 만나고 있다. 자주 저녁 약속을 잡고 있으며, 다른 일들을 여러 가지 하는 중이다"라며 브래드 피트가 이혼의 아픔으로부터 벗어나 점점 나아지는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브래드 피트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최근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in Hollywood)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원스 어폰 어 타임'은 지난 1969년 미국에서 발생한 악명높은 맨슨 패밀리 살인사건을 다룬 영화.


한편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12년간의 교제와 2년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하며 지난 2016년 9월 이혼소송을 제기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매독스(16), 팍스 (14), 자하라(13), 실로(11), 비비엔과 녹스(9)쌍둥이 등 총 6명의 자녀가 있다. 부부는 양육권을 둘러싼 소송을 진행하다가 그 해 12월 합의에 이른 바 있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