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5월 세 번째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려진 할리우드 스타 리차드 기어(68). 그가 이미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23일(이하 현지시간) 피플 등 외신은 스페인 매체의 보도를 인용, 리차드 기어가 33살 연하의 연인 알레한드라 실바(35)와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4월 초 스페인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4년 만나 교제해 왔으며, 여러 공식석상에 함께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리차드 기어는 1991년 신디 크로포드와 결혼해 4년 뒤 이혼했으며, 2002년 캐리 로웰과 재혼해 2016년 이혼한 바 있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이터널스' 영화화 가능성을 드러냈다. 지난 23일 미국 더랩(TheWrap)의 보도에 따르면 케빈 파이기는 마블 스튜디오가 '이터널스' 코믹북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영화를 기획중이라고 밝혔다. '이터널스'는 1976년 첫 선을 보인 코믹스 시리즈로, 수백만년 전 우주에서 온 셀레스티얼이 탄생 시킨 어마어마한 능력을 지닌 고대 인간들이 주인공이다. 케빈 파이기는 "'이터널스'는 영화화 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해 창작을 위한 논의에 실제로 들어간 많고 많은 것들 중 하나"라고 향후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이후 또 다른 히어로물 탄생에 기대감을 높였다.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이 셋째 딸을 얻었다. 드웨인 존슨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득녀 소식과 함께 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딸의 사진 공개와 함께 "강한 소녀를 이 세상에 데려온 것이 자랑스럽고 행복하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 대한 사랑, 존경, 감탄한다"면서 여성의 출산에 무엇이든지 힘을 실어 주는 게 중요하다고 했다. 이와 함께 막내 딸 티아나와 함께 앞서 두 딸도 언급하면서 사랑하고 보호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드웨인 존슨은 연인 로렌 하시언과 10년 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2015년에 딸 자스민을 얻었다. 그는 2008년 대니 가르시아와 이혼했다. 슬하에 딸 시몬이 있다.

○...브래드 피트가 영화제작자 하비 와인스타인의 몰락을 영화로 어떻게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25일 미국 할리우드리포터는 브래드 피트가 이끄는 영화제작사 플랜B가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추문을 최초 폭로한 뉴욕타임스 및 취재 기자들로부터 영화화 판권을 구입하기 위해 또 다른 영화제작사 안나푸르나와 손을 잡았다고 보도했다. 작가나 감독에 대해 아직 알려진바는 없으며, 하비 와인스타인 이야기나 그의 성범죄보다는 뉴욕타임즈 기자들이 어떻게 협박과 위협 속에서 해당 사건을 취재해 보도하게 되었는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